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경주 여행기 맛집 추천

by 큐리블링 2023. 7. 4.
반응형

경주는 학창시절 국룰 여행지 였던 1인
오랜만에 학생이 아닌
어른 모드로 여행 출발~

와 3시간 넘게 달리니 높은 건물이 사라지고
고요한 풍경이 시작되었네요.

배가고파 경주 맛집을 검색해보니
근처에 유명한 시당이 있더라구요.

경주 한정식 맛집 맛자랑

경주 한옥 느낌의 맛자랑

주차장도 매우 넓어요.
주말에는 줄이 길어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돌솥 정식 2인 시켰더니 한 상 차려줍니다
2인세트(34000)에 조기 한마리...
그럭저럭 먹을 만 했습니다^^

식 후 스타벅스 한 번 들려주긔~
외관이 너무 이뻐서 안들릴 수 없었네요.

경주 디저트 맛집 녹아

녹차 1,2,3,4단계 맛도 있고
여러가지 단계의 맛 종류가 있습니다.
흑임자맛도 먹었는대 너무 맛있었어요.
(신랑은 텁텁해서 녹차가 낫다고 하네요.)

2층에 뷰가 정말 예뻐서 꼭 들려서
드시고 가는 걸 추천!!!

경주 갈비찜 맛집 소옥

여기는 대기줄이 엄청 길었어요
대기룸도 따로있어서 에어컨도 틀어주셔서 좋았어요
감태 주먹밥고 이뻐서 시켜봤어요^^(이뻐이뻐!!)

갈비찜은 맛있고 매우 부드러워요!
보통맛도 살짝 매콤했어요.
같이 시킨 배추전도 맛있고 담백했습니다.

(장마라서 유적지 구경은 많이 못해서 아쉽..)

경주도 맛집이 많아서 정말 즐거웠어요^^

- 내돈내산 - 가평 계곡 5월 여행 (슈가팬션)

- 대부도,제부도,을왕리 코스 추천 여행

- 여수 엑스포 근처 숙소 가볼만 한 곳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