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투썸 플레이스 카카오톡 기프티콘-소중한 너에게

by 큐리블링 2021.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내돈내산(친돈친산) 카카오톡 투썸 플레이스 카카오톡 기프티콘 '소중한 너에게' 리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참 선물받는 사람도 기분 좋게 잘 지었네요^^

그냥 친구의 가벼운 부탁 들어줬는데 기프티콘 선물로 받았어요. 여러분 나에게 돈 쓰는 사람은 조심해야 합니다. 그 사람을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투썸플레이스 케익은 맛있어서 너무 좋아용. 물론 커피도 신맛 안나고 쓴게 좋아서 맘에 듭니다. 그리고 선물 받은 간식이라 더 좋습니다. (간식 맞죵?)

카카오톡 기프티콘 포장해서 집에서 가려고 집 앞 투썸 플레이스 매장에 들렀어요.

 

룰루랄라♡투썸 플레이스 케익은 눈으로 먹어도 너무 기분이 좋아요. 넘 이쁘고 아기자기 하네요. (가격+칼로리=내 눈 감아) 포장 기다리는 동안 진열 되어 있는 케익이 너무 이뻐서 사진 한 장 찰칵


따로 포장비 추가 할 줄 알았는데 그냥 바로 포장해 주시더라구요. 커피는 심플하게 캐리어에 담아주시고 케익은 그냥 종이에 담아 주셨어요. 일회용 포크는 빼달라고 하고 집으로 가져왔어요.

케익 포장 그릇도 분리수거하기 쉽게 되어 있어서 종이랑 뚜껑이랑 따로 분리수거 해주면 끝!

예쁘게 포장 해 주셨는데 차 타고 집에 와보니 케익들이 찌그러져 있어서 속상....(하지만 케익 너무 맛있었다)

하지만 커피는 맛있고 찌그러진 케익은 너무 맛있었다..냠냠 투썸 플레이스 카카오톡 기프티콘 만세! 이상 투썸 기프티콘 '소중한 너에게' 내돈내산 리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더나 백신 맞았당! 후기

 - 광명동굴 당일치기 여행 추천

 - 백운호수 베이커리 카페 막시(MAXX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