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닥스 카드 지갑 리뷰

by 큐리블링 2021.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닥스 카드 지갑 내돈내산 후기를 써볼게요. 비도 많이오고 우연히 들른 아울렛에서 제 눈에 들어온 카드지갑 ㅇ.ㅇ 매장에 있는 것들은 왜이리 화려한 조명 속에서 이쁘고 고은지.. 안그래도 카드지갑이 필요했었는데 진열되어 있는 상품을 보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너무 아기자기 하고 이뻐서 눈에 들어왔어요. 사실 장 지갑 한 번 쓰고 무거워서 잘 안들고 다니게 되더라구요ㅠ 그래서 민증도 집에 놓고 다니게되고 불편했는데 마침 잘됐다고 생각하여 샀습니다(합리화) 넘어가니까 가방은 가벼울수록 편하더라구요. 사실 닥스 제품은 별로 안 예쁘다고 생각해서 안 썼었는데 저 나비는 정말 이쁘네요.

이쁘게 포장이 잘 되어있습니다. 품질 보증서도 같이 들어있어요.(이거보면 괜시리 기분 좋음ㅋㅋ)원래는 10만 3천원인가 그런데 아울렛이어서 6만원대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그냥 가방에 쏙 넣어서 가볍게 막쓰기 넘 좋을것 같아요^^


장지갑은 이제 못 들고 다닐 듯ㅜ.ㅜ저 장지갑도 수납 공간 넉넉하게 쓰려고 샀는데 몇 번 들고다니니 너무 무거워서 들고다니기 싫어지더라구요. (아니 근데 ㅋㅋ사진을 찍고 보니 확고한 나의 취향^^;난 검은색 가죽을 좋아 했군요....)닥스 카드 지갑 너무 가볍고 잘 쓸 것 같아요^^ 

2021.04.10 - [내돈내산,후기] -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블루) 사용법,색상,가격 리뷰

2021.04.14 - [내돈내산,후기] - 샤넬 가브리엘 헤어 미스트 향수 리뷰

2021.01.19 - [내돈내산,후기] - 아모스 리페어샤인 히트 업 솔루션 리뷰

2021.01.04 - [내돈내산,후기] - jmw 실크웨어 너리싱 오일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