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아모스 리페어샤인 히트 업 솔루션 리뷰

by 큐리블링 2021.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요,
저희 언니가 새로 돈주고 사온
향기나는 에센스 제품 입니다.
제목에서 보셨듯이 이름이 매우 길어요.
아모스프로페셔널 케어라인 중
<리페어포스>와 <리페어샤인>이 있는데요
리페어포스는 모발손상만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
리페어샤인은 손상과 윤기를 동시에 주는
올인원으로 쓰는 느낌이 아닐까 합니다

리페어 데미지 라고 영어로 크게 써있는걸 보니
머릿결에 좋을 수 밖에 없게 생겼군요.
자세히 살펴보니 제일 좋은기능은
열보호 기능입니다.
우리의 머리카락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기때문에
열에 약합니다.
평소에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리거나
고데기로 드라이 하기 전
적당량을 덜어 발라주면 열로인한 손상을
보호해주고 열이 닿을수록 영양분이 머리카락에
붙는다니~오호 세상 참 좋아졌군요.
그 외에도 햇빛에도 머리가 손상이 된다는데
선크림 바르는 것 처럼 모발에도 좋다고해요.
겉의 모발만 항상 밝고 푸석고 속머리는 건강하고
어두운 이유가 햇빛 때문 이었군요. ㅜㅜ

고데기의 최고 온도 200도 까지도 강력하게
보호 해준다고 하니 😳 매일 고데기하는
저와 언니가 쓰기에 딱 일것 같습니다.
게다가 컬링 에센스 처럼 모양을 잡아 준다고하니
이것저것 기능이 많이 들어 있네요.
<가벼운 텍스쳐로 모발 처짐없는 스타일지속>
이라고 써있네요.

당장 짜봐야겠죠.
일단 모습은 컬링 에센스 처럼 끈적하고
헤어 로션 처럼 하얗습니다.
근대 향기가 장난 아닙니다.
딸기? 꽃? 그런 샹그랄랄라라 한 진한 향기가
진동을 하니 너무 좋네요.
향 진한거 싫어 하시는 분들은 호불호 심할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향수를 좋아 하기도 하고 ,
저의 머리카락에서 지나갈 때마다
향기가 난다고 생각하니 좋은것같아요☺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구독과 하트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