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안산 상록수 맛집 조순금 닭도리탕 리뷰

by 큐리블링 2021.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리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조순금 닭도리탕인데요.
저 여태까지 조금순 닭도리탕인줄
알았는데, 조순금 이였군요...
😳
오랜만에 칼칼한 닭볶음탕
먹고싶어서 찾아갔어요.
작년인가 먹어봤던기억엔
너무 매웠던기억이...
오랜만에 용기 내어 찾아봤어요.
먹고싶어 생각나더라구요.
40년 전통이라니 맛이 없을수없죠.

 

 

 

 

기본반찬 구성은요
부추전, 배추김치, 양파절임,
무말랭이가 나와요

 깔끔 합니다.
양파절임 너무 짜지도 않고
맛있어요 😀

 

 

 부침개 너무 맛있어요😄
근대ㅜ손바닥만해서 아쉬워요.
3천원주고 추가 할 수 있는데
추가하기엔 아까운 질과 양...

너무 쥐콩만해요 ㅋㅋ 

 

 

 새빨간 닭볶음탕이 나왔어요
떡은 먼저 먹고 5분 끓으면
고기 건저먹으라고 해주시네요
냠냠😙

근대 작년보다는 덜 매워졌어요
첨 왔을땐 너무 매워서
땀뻘뻘 콧물질찔 흘리며 먹었는데,
덜 매워지고 더맛있어진것 같아요.
맛이 좀 업그레이드 된 느낌?

 

 

 중 사이즈 2~3인분인데
둘이 먹고 포장해 가시는분들
많더라구요. 양많아요^^
감자도 통통하니 많더라구요.
포장도 되고 전국 택배 서비스도
된다고 하네요~
속초 갔을때 닭강정, 호떡도 전국
택배 보내주던데
요즘 전국택배가 대세인가봅니다

 

 

 

 택배는 2천원 할인된 가격이네요
택배비 별도여도 부담 없을것 같네요
조순금 닭토리탕집은 노키즈존!!

어린이들 음식이 없다고 문앞에 써있어요.
아이들 있는 집은 배달시켜서
드시셔야 할것같네요 🙂

 

 

 

디저트로 밥도 볶았어요^^
생 양배추랑 볶아주시는데
개인적으로 볶음밥은...^^;;
그냥 그저그렇네요 ㅋㅋ
볶음밥 추가도 1인당 3천원 입니다

그럼 모두들 맛저 하시고
행복한 주말 잘보내세요

 

2021.02.25 - [내돈내산,후기] - 춘천 골 닭갈비 치즈 퐁듀
2021.02.28 - [내돈내산,후기] -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메뉴 칼로리는?

2021.02.21 - [내돈내산,후기] - 카츠오모이 트러플 돈가스 리뷰

2021.02.20 - [내돈내산,후기] - 채선당 샤브샤브+월남쌈 리뷰

2021.02.10 - [내돈내산,후기] - 스타벅스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