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채선당 샤브샤브+월남쌈 리뷰

by 큐리블링 2021.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채선당 샤브샤브+월남쌈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채선당이야,워낙 샤브샤브로 유명 하지요
그런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월남쌈 메뉴도 있더라구요.
세트가 있어서 시켜보았어요

만두,면사리,야채,샐러드,죽,열무김치,
오이지,떡사리,샤브샤브용 고기 등
알록달록 상차림이 나옵니다.
라이스 페이퍼도 뜨거운 물과
같이 나왔네요.

라이스 페이퍼를 뜨거운 물에 살짝
담궈서 빼 야채와 샤브고기와 같이
싸먹으니 맛있네요^^
물은 뜨겁게 계속 갈아주시구
라이스페이퍼도 리필 해주십니다.

저는 원래 땅콩 소스를 좋아하는데요
여긴 알레르기 있는 분들을 위해
달달한 된장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에 칼국수와 죽으로 마무리하면
건강하고 든든하게 먹은 느낌^^
야채를 많이 먹어서
폭식의 죄책감을 덜어줍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구독과 찜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