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무료 가족사진+여행 티켓 후기

by 큐리블리 큐리블리 2021. 6.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SNS에서 푼 미끼를 덥썩 물어서 XX만원을 쓰게 된 썰을 풀어보겠습니다. 이것은 욕하거나 업체를 고발하려는 것이 아니고 제가 이러한 이벤트라고 연락이 왔을 때 여기저기 정보가 없어서 선택지 없이 하게된 이벤트라 정보를 공유하고자 쓰는 글 입니다. 장점과 단점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티켓 미끼를 문 것이여

처음 SN를 이리저리 훑어보여 광고도 보고 웃긴짤도 보고 시간을 때우던 중 "무료 가족 사진과 무료 제주도 여행 보내드립니다" 문구를 보게 되고 선착순 1000명이라길래 신청을 하게 됩니다. 물론 당연히! 이 사람들이 땅파서 장사하지는 않겠지 생각했습니다. 무언가 추가 요금이 있겠지. 어느정도 각오는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이벤트는 추가가  있겠지 생각했습니다.

 

다음날 스튜디오 당첨 축하드린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저랑 신랑이랑 시댁 식구들이랑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사진찍으러 갔습니다. 그냥 가족사진도 찍을겸 '추가요금 당연히 있을테니 기분좋게 찍고 가자'하고 가족들과 가서 리마인드 어쩌구 가족 사진을 찍었습니다.

 

총 3종류의 컨셉 사진이고 세탁비 3만원 예약금으로 보내었습니다. 다 찍고나서 무료 액자 보여주시는데 손바닥 만 하더라구요...(사진을 사야 중간 사이즈 액자로 해준다고 했다. 전화로 이벤트 당첨이라고 했을땐 엄청 큰 스케치북만한 액자로 준다고 했다. 근대 왜 말 바꾸냐고 공짜로 달라고 하기가 좀 그래서 말 안했다.) 나머지 사진 액자는 6개에 배...백만원....최소 세트 백이고 백이십, 백 오십, 이백 세트가 있습니다. 전 하기싫었는데 신랑이 그냥 기분좋게 나눠서 하자고 해서 50만원씩 나눠서 주문했습니다. 하하하하 좀 어이 없었음 가족들,어른들만 없었으면 걍 나왔을거임.

비행기 티켓의 비밀

무료로 준다는 제주도 2박3일 항공+숙박 티켓. 솔직히 저는 제일 기대한게 이건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 사진 찾으러 간날 종이쪼가리 주더라구요.(이것도 내가 달라고 말해서 준거, 아니었음 걍 보냈을듯..엄청 사람 바글바글하고 바쁘더라구요.) 항공권은 아니구요, 1인당 16만원씩 내야하는 2인용 여행권세트였습니다. or제주도 차 렌트 48시간. 솔직히 이런 쿠폰은 화장품 사도 같이 딸려오는 티켓..

 

그래도 장점은 있습니다. 2박3일 둘이서 32만원 내고 항공+숙식+무료요트투어or아쿠아리움을 갈 수 있으니 좋습니다. 자유여행보다는 저렴하게 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처음 상품 당첨 이야기랑 오묘하게 달라서 뭔가 속은기분? 이런 정보를 아시고 이런 종류의 이벤트에 참여하셔보는게 좋습니다. 그래도 사진 촬영비는 무료로 해주셨다고 하니 기분좋습니다^^이상 사진+제주도 이벤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2021.06.20 - [내돈내산,후기] - 무통 라섹 후기 시력

2021.06.13 - [내돈내산,후기] - 대부도,제부도,을왕리 코스 추천 여행

2021.05.23 - [내돈내산,후기] - 골든 구스 슈퍼스타

2021.03.12 - [내돈내산,후기] - 아모스 리페어 시카 프로틴 인텐시브 크림 & 리페어 시카 트리트먼트

728x90
반응형
LIST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