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안산 위드유(with you) 백종원이 선택한 3대천왕

by 큐리블링 2021.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님이 3대천왕에 나왔던 맛집 안산 고잔동 위드유에 다녀왔습니다. 생면 파스타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nc백화점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평화로워 보이지만 장대비가 쏱아지고 있는 중. 5시쯤이라 아직 사람이 창가쪽에만 있고 바쁘지 않더라구요. 거리두기 때문에 예전보다 테이블이 많이 줄어든거 같아요. 굉장히 깔끔하고 와인도 있습니다. 

깨끗한 그릇에 간단한 밑반찬이라고 해야하나 오이피클이 나왔어요. 가족들이랑 왔는데도 분위기가 편하고 좋더라구요. 메뉴판에 메뉴가 굉장히 많았는데요, 다 먹고 싶더라구요ㅋ 리코타 치즈 샐러드, 고르곤졸라피자, 목살 필라프, 까르보나라 이렇게 4개 시켰어요.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아이가 먹을만한게 없어서 그냥 시켜봤어요. 아이가 먹을수 있는 메뉴보단 와인도 있고 커플들이 데이트하러 오기에 좋은 곳 인가봐요. 리코타 치즈 몽실몽실하고 토마토도 달달하니 먹을만 했습니다. 소스는 발사믹 소스구요, 바게트 처럼 보이는 빵은 바삭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치즈가 아주 정석이에요. 약간 쿰쿰한 치즈 냄새와 꿀에 찍어먹으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도우는 팬 피자처럼 얇고 옆에 바삭한 부분이 맛있더라구요. 견과류도 오도독 씹히는데 완전 제 스타일^^하하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이건 목살 필라프 인데요, 토마토랑 약간 돈가스 소스? 같은게 올라가 있어요. 볶음밥 같은 맛인데 느끼하지 않았아서 맛있었어요. 토마토향은 하나도 안 나더라구요. 역시 한국인은 밥 한숟가락 먹어줘야지유~

대망의 백종원님이 먹어본 생 파스타 까르보나라~다행히 조카가 입에 맞았는지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베이컨이 약간 어두운 색인데 파스타에서 베이컨향이 아주 풍부하더라구요. 어른들도 맛있게 드셨어요. 다음엔 옆테이블에서 먹고있는 로제해물파스타도 먹어보고싶어용 ㅎㅎ

먹고 나오는데 뒤에 귀여운 장식품들 ㅎㅎ 넘 귀여워요. 비도오고 덥고, 습한데 겨울 소품보니 시원해지는 기분입니다. 마치 8월의 크리스마스같은 기분이군요. 

이상 백종원님의 3대 천왕 맛집 안산 위드유 내돈내돈 리뷰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21.06.23 - [내돈내산,후기] - 아웃백 메뉴 & 할인

2021.05.31 - [내돈내산,후기] - 짬뽕 지존 리뷰 지존이당

2021.05.20 - [내돈내산,후기] - 카레 전문점 아비꼬 리뷰

2021.05.18 - [내돈내산,후기] - 안산 맛집)일본 가정식 '돈돈'

2021.03.28 - [내돈내산,후기] - 자담 순살 생그라나 & 우유튀김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