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피자헐 반반 메뉴 가격 맛 리뷰

by 큐리블링 2021.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큐리입니다
오늘은 피자헐을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다들 피자헛은 아셔도
피자헐은 뭔지 아시나요^^?
저희동네에서 배달도 빠르고
가성비도 좋은 피자집입니다.
체인점인것 같더라구요.

(문앞에 놓고 벨누르고 가달라고 했지만

문을 쾅쾅 두드려서 무서웠다능 ㅜㅜ)

저는 오늘 반반 메뉴에 치즈크러스트
3천원 추가 해서 시켰어요^^
치즈 피자와 고구마 피자
해서 배달료 포함 17900원 ^^

XL사이즈 17900원 실화입니까
탄산은 안시켰어요
금탄산 3주째....하아...
피자는 먹지만 탄산은 참는
아이러니 ㅋㅋㅋ

피자헐은 제일 작은 사이즈가
XL 입니다 ㄷㄷ
최대 XXXL 사이즈까지 있어요.
예전에 매장에서 큰사이즈
시켜먹었던 기억으로는
가마솥뚜껑 만했던 기억이....
XXXL 사이즈 나중에 꼭 시켜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으로 피클 , 파마산 치즈가루,
핫소스가 같이 오네요.
디핑소스도 추가 할걸 그랬어요
아쉽네요 🥲

치즈 피자는 고소하고 맛있어요 ^^
고구마 피자는 토마소 베이스향이
너무 강해서 시큼 하더라구요.
치즈가루 뿌려서 먹으니 토마토향이
중화되어 맛있었습니다.
피자헐은 도우가 두툼하고
식감이 말랑말랑 부드러워요

고소한 치즈크러스트
너무 고소해요
5일째 저녁 닭가슴살만 먹어서
그런가 천국의 맛입니다.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말자☆....
못먹다가 먹으니까 넘 맛있네요.

그럼 여러분 모두
맛있는 저녁 드세요^^
♡행쇼♡

 

 

2021.03.03 - [내돈내산,후기] - 던킨도너츠 메뉴 버라이어티 set가격 & 칼로리

2021.03.04 - [내돈내산,후기] - 피자헛 1+1 메가더블박스

2021.02.23 - [내돈내산,후기] - 마루 파이브 무스깡 맛있을까?

2021.02.28 - [내돈내산,후기] -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메뉴 칼로리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