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뿌링뿌링 뿌링클 리뷰

by 큐리블링 2021.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큐리입니다^^
오늘은 뿌링클을 리뷰 해보겠습니다.
너무 유명한 전지현님의 bhc
시그니처 메뉴 뿌링클~^^
스노우 치킨종류의 거의 조상님이죠.
맨처음 뿌링클 나왔을때 신선한 충격 이었죠
오랜만에 시켜보았습니다.

 

 

고운 가루를 입은 뿌링순살~
가루 떨어지는게 싫어서 순살로 시켰어요
feat.치즈볼
치즈볼 하나는 혹이 났네요

 

 

특히 저는 이 소스가 너무 좋아요.
달달한 요플레 맛도 나고 치즈맛도 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거만든 쩝쩝박사님 만세 입니다.

 

 

요거 한입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치즈볼도 같이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처음 뿌링클을 소스에 찍어 먹었을때 그 감동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근대 오늘따라 치킨이 너무 딱딱했어요.
오래된 치킨이었나요
조금 아쉬웠네요
특히 뿌링클은 다 뻑살로 돼어 있어서
딱딱하기까지 하니 몇점 먹고 손이
안가더라구요...
이건 지점마다 다르니 운에 맡겨주세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하루 보내시고
♡구독과 찜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