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편의점 나들이~칼바사& 추억의떡볶이

by 큐리블링 2021.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어제 폭설로 인해 엄청난 강추위로
너무 춥네요~오늘은 편의점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먼저 눈에 띈 추억의 떡볶이^^

 

30년전통의 떡볶이

 

 

유튜버 님들의 단골메뉴 칼바사^^
저 칼바사 진짜 먹어보고 싶었어용~

 

유튜버들의 선택 칼바사

 

 

추억의 떡볶이 내용물은 굉장히 단순 해요
떡+소스=끝
매우간편 ㅋㅋ근대 칼바사도 렌지에 돌리면 끝
세상 진짜 좋아졌네요~^^

 

 

맛은 말할것도 없이 맛있습니다
특히 칼바사🤩 맛있어요
진짜 스팸보다 더 맛있네요 ㅎㅎ
오독오독하고 약간 매콤 짭쪼름 합니다
떡볶이는 맛있긴한데 좀 달달 하네요

다음에도 편스토랑 도전 해봐야겠어요~
생각보다 저렴하고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