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한끼 연어스테이크 맛 후기

by 큐리블링 2021.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이서
획기적인 음식을 보아서 포스팅 해보려해요
그런데 신기하게 연어 스테이크가 있더라구요
😳띠용
연어 스테이크 맛이 너무 궁금해서
사보았어요

짜잔 🙋‍♀️

바로 먹는 연어



내용물은 연어+포크+타르타르소스
이렇게 간편하게 들어있구요
그냥 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끝입니다
연어를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신세계네요

아니 이게웬일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사료도 아니고ㅜㅜ너무 맛없게 나왔네요
사진 이쁘게 찍는분들 부럽습니다...
올릴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현실반영으로 그냥 올려봅니다....

맛은 좀 짭짜름 하고 고소 했어요
편의점에서 파는것 치곤 맛있더라구요
한끼 스테이크인데 한5개먹어야
한끼 될거 같습니다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드셔보셔용~^^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