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편의점 리얼 딸기 샌드 리뷰

by 큐리블링 2021.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산 딸기샌드위치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딸기철이라 그런지
파리바게트,뚜레쥬르등 딸기축제를
많이 하더라구요~^^
편의점에서도 조그맣게 1인용으로 먹을 수있게
딸기시리즈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알록달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보통 편의점 샌드위치는
400~500칼로리 정도 되는데요,
이건 285칼로리밖에 안되네요.
간단하게 점심으로 때우기에 나쁘지 않겠어요.

이렇게 빵테두리 없이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생크림이 한가득!
속에 리얼로 딸기가 박혀있습니다.
싱그러운 딸기향이 나네요.

듬뿍 들어있는 생크림속에 있어서
꺼내기는 쪼금 힘드네요.
맛은 생크림케익 같아요^^
엄청 달달하고 딸기도 상큼하고 맛있어요.
요즘엔 편의점에서도 맛있게 잘나오네요.

그럼 모두들 편안한 밤 되시고
♡구독과 찜은 사랑입니다♡



지나가는 손님이 딸기생크림 빵을 또
선물로 주시네요 😄😅
딸기빵 축제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