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센스있는 출산 선물 추천 & 육아 용품

by 큐리블링 2022. 3. 15.
반응형

아직 출산 안 해본 신사, 숙녀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 동료나 친구가 출산을 앞두고 있을 때 어떤 선물을 사야 할지 막막하셨죠. 가격대별 합리적인 선물이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대별 실용적인 출산 선물

1~3만원 대

 

- 모빌 or 딸랑이 세트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이들은 시각보다 청각에 예민합니다. 한 가지 멜로디 모빌보다 여러 가지 음악이 나오는 모빌이나 화려한 모빌은 우는 아기를 달래주는데 좋습니다.

 

- 사운드 북

마찬가지로 갓 태어난 아이들은 시각보다는 청각이 조금 더 발달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사운드 북은 필수 육아 템!

 

- 애착 인형

아기에게 애착 인형이 빠질 수 없겠죠. 털이 없는 유기농 면으로 되어있는 귀여운 인형 추천~

 

- 치발기 & 쪽쪽이 세트

아기들은 호기심이 왕성 해 뭐든지 입으로 가져가거나 빨게 됩니다. 치발기는 아기가 뭐든지 씹고자 하는 욕구를 대신해주는 장난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위생적이게 삶아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선물이 들어와도 돌아가면서 쓸 수 있어서 좋습니다.

~5만 원 대

- 스와들업(속싸개) & 양말

아기들은 체온에 민감하기 때문에 태어난 후 6개월까지는 천사 같은 속싸개 속에서 지낸답니다. 토를 자주 하기 때문에 선물로 추천! 귀여운 체온 유지 양말은 덤^^

 

- 아기 욕조

작은 아기를 위한 아기 욕조. 울거나 보챌 때 안전하게 받쳐줄 아기 욕조 추천!

 

~10만 원 대

- 체온계

자주 아픈 아기들을 위해 체온계 하나는 필수! 소독도 할 수 있고 정확하게 측정 가능한 전자 체온계 추천!

 

- 역류 방지 쿠션

아이들은 토를 자주 하기 때문에 역류 쿠션 추천드립니다. 손목에 부담도 덜 가고, 엄마품이 아니라 엄마와 떨어져 있을 때도 쿠션 덕분에 푹 쉴 수 있답니다. 

~10만 원 이상

- 젖병 소독기

요즘 아이 키우는 집에 소독기 하나는 필수입니다. 젖병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소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유모차

햇빛, 바람막이 있는 유모차 추천! 수납공간까지 있으면 몇 년 동안 아주 유용하게 자를 수 있습니다.

 

- 카시트

병원, 놀이방에 자주 다녀야 하는 아기는 카시트 필수! 회전이 되는 유용한 카시트 추천드립니다.

 

 - 자동차 김 서림 방지 & 해결 방법 -

 - 옷 얼룩 깨끗하게 지우는 방법 -

 - 무서운 성인 ADHD 테스트 하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