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설빙 흑임자 라떼 고소하다

by 큐리블링 2021.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열심히 포스팅 중입니다.
일이 한가하네요
저희 회사 근처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요
오늘 가보니 설빙 흑임자 라떼?
왠지 맛있어보이는 음료수가 있어서
구매해 보았어요.

설빙 메론빙수를 참 좋아하는데요,
흑임자 라떼 라니 맛이 너무 궁금해요^^
얼마전에 공차 흑임자도 먹어봤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기대감을 안고 봅시다

총 250ml입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네요.
칼로리는 200칼로리...
은근히 나트륨이 많네요
흑임자 페이스트에 미숫가루도
들어갔다니 고소함의 콜라보 이겠군요.

어떻게 생겼을지 조금 뜯어보았어요
시멘트? 물에 풀은건가요 🤣🤣🤣
흑임자라고 새까맣진 않네요 ㅎㅎ
어떤맛일지...

일단 고소해요. 흑임자 향이라기 보단
팥 향이 강하네요.
미숫가루 때문인지 텁텁해요.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검은콩 우유 같기도 🤔하고요

인절미 라떼도 있다는데
나중에 구할수 있으면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