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본죽 메뉴 칼로리 트러플 전복죽

by 큐리블링 2021.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주룩주룩
정말 많이 오네요.
벌써 2021년 3월이라니 시간
너무 빠른거 아닙니까ㅜㅜ
오늘은 그냥 아무 이유없이 죽이 먹고
싶어졌습니다.
집앞 본죽에 이것저것 신메뉴가 정말
많이 생겼더라구요.
저번에 트러플 돈가스에 반하고
나서 트러플향이 너무 좋아졌습니다.

2021/02/21 - [내돈내산,후기] - 카츠오모이 트러플 돈가스 리뷰


트러플 전복죽!?
이건 안먹어 볼 수가 없더라구요

포장도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본죽 용기는 전자렌지 용기여서
식으면 바로 전자렌지에 돌려 먹을 수 있죠
구성은 일단 메인 죽이 있구요,
김치,소고기장조림,젓갈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오징어젓갈 이었던것같은데
요즘엔 황태랑 야채를
믹서에 갈아서 나오나봅니다.
그리고 아프신분들 소화 잘되라고
동치미도 같이 들어가 있네요^^
뜨거울때 한모금 마시면 됩니다

트러플 전복죽은 전복이랑,전복내장
그리고 톳이 들어 있습니다
식감이 오도독 신기해요.
몸에 좋은건 다들어 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트러플향은
강하게 나지 않네요.
전복 때문인가요?
맛은 약간 섬섬 합니다.
아프신분들 위해서 일부러
싱겁게 만든것 같네요.
본죽 칼로리표 참고해 주세요~^^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구독과 찜은 사랑입니다 ♡

 

 

2021/02/08 - [내돈내산,후기] - 비비고 죽 리뷰

2021/01/20 - [내돈내산,후기] - 오뚜기 죽 리뷰 ♡

2021/01/09 - [내돈내산,후기] - 허닭 닭가슴살 죽~이용후기

2020/12/27 - [내돈내산,후기] - 비비고 죽 리뷰 맛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