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블루) 사용법,색상,가격 리뷰

by 큐리블링 2021.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 구매 후기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버즈 플러스는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블랙, 화이트, 블루,핑크,레드 네 가지가 있습니다. 레드는 KT 전용 색상 이구요, 핑크는 LG전용 색상 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색상

 

 

갤럭시 버즈 플러스 블루, 화이트, 블랙

 

 

 

제 눈엔 블루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시선을 사로 잡혔습니다😀 화이트도 조금 끌리긴 했는데 블루가 시원해 보이고 좋더라구요. 에어팟을 사고 싶긴 했는데, 저희 신랑 에어팟을 사용해 봤더니 피어싱이 있어서 저는 불편하더라구요ㅠ 그래서 버즈가 안착이 잘 된다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다.


 

 

 

 

박스 훼손 상품
블루가 너무 갖고 싶었는데 박스 훼손 상품밖에 없더라구요. 그래도 설명을 보니 상품은 멀쩡히 새거고 운반 도중에 겉에만 훼손 된거라고 하니 괜찮겠죠? 가격은 11만원인데요 요즘 버즈 프로 가격을 생각해보면 가격은 착한 편 입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갤럭시 s21 구매한 사람은 9만원에 살 수 있었다는 슬픈 전설이...)

 

 

 

박스 훼손 제품 이지만 깔끔 합니다.

로켓 와우로 새벽 배송 시켰는데 다음날 새벽5시에 바로 집으로 도착! 택배 기사님들 항상 감사 합니다!! 드디어 선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제게도 생겼습니다.  하늘색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방수 기능은 조금 아쉽다고 하니 조심해서 써야 겠습니다. 

 

삼성 버즈 플러스 스펙

-사양 : 안드로이드 5.0이상 , 1.5GB 이상

-케이스 무게 : 39.6g

-이어버드 무게 : 6.3g

-배터리(이어버드) : 85mAh, 삼성 버즈 시리즈보다 사용시간2배 + 음악 재생 시간 11시간 통화 7.5시간

-배터리(케이스) : 270mAh, 이어버드+ 케이스 최대 음악 재생시간 22시간

-외부 소음 듣기 : 3단계 외부 소음 듣기 

-마이크 개수 : 3개 (외부2개, 내부1개) 양쪽 6개

 

 

 

구성 품은 충전 USB(C타입) 와 기본 이어팁와 윙팁 3가지 사이즈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저는 귓구멍이 작아서 작은 사이즈로 바꿨어요. 핸드폰 위에 놓아 두면 무선 충전도 가능 합니다. 너무 신기해요 밖에서 핸드폰만 있으면 버즈 플러스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3분만 충전해 주어도 1시간동안 사용 할 수 있고, 10분 충전시 3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즈 와 에어팟 비교 사진, 일반 종이컵 크기와 비교해 봤을때 작고 한손에 꼭 들어옵니다. 휴대하기가 쉽습니다. 
버즈 플러스 착용 법
제가 착용법을 왜 쓰냐면요. 처음에 어리버리 하게 착용 했거든요ㅋ 

 

 

처음에 꼈는데 뭔가 빠질것만 같고, 안정된 느낌이 없더라구요. '아 뭔가 이상하다' 운동하면서 들으면 귀에서 빠져나와 날라갈것 같더라구요.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버즈 착용시 뭔가 떠있는 느낌이죠. 이렇게 2틀을 썼는데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세상에 이렇게 끼는게 아니더라구요 ㅋ어쩐지...

 

 

이렇게 거꾸로 착용 해야 되는거 더라구요. 이런 바보....저렇게 위로 착용하면 안착이 되는 느낌이 나고 뛰어도 불안하지 않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훨씬 안정감이 있네요. 이렇게 신문물에 한발짝 다가 섭니다. 신랑 에어팟이랑 비교해 봤을때 음질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블루투스 연결은 귀에 꽂아야 연결 되니 주의 해주세요. 

 

 

철가루 방지 스티커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아시나요? 블루투스 이어폰에는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에어팟이나 버즈같은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 속에는 자석 성분이 들어 있기때문에 생활 속에서 나오는 철가루가 배터리 케이스에 들어가 쌓이게되면 수명이 빨리 닳아요. 그렇기때문에 꼭 붙여주세요. 심플 기본 스티커 4천원이면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이상 버즈 플러스 리뷰 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